2018년 스리랑카 Kotte UBF 성탄축하예배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마태복음 1:23)

 

하나님의 은혜로 저희 Kotte UBF 지부는 지난 12월 12일(수)에 콜롬보 로열파크 Loading bay에서 성탄축하예배를 가졌습니다. 작년에 저희 House Church에서 했는데 45명이 참석하여서 매우 비좁은 관계로 올해는 장소를 놓고 기도할 때에, 하나님께서 그 동안 저희 가정과 친분이 있었던 스리랑카 한인교회 한 권사님을 통해서 저렴하게 장소를 예비하여 주셨습니다. 의자를 50개 준비하신다고 하여서 저희는 성탄 축하예배 50명 이상 참석을 위해서 합심동역 하여 기도할 때에 하나님께서 54명이 참석하도록 기도를 응답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동역자인 사라 선교사에게 기도를 통해 감동을 주셔서 성탄예배 후에 바비큐 파티로 양들을 먹이고자 은혜를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저희가 50명 이상 참석할 것을 믿고 기도할 때에 50명분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비용이 들 것을 걱정하는 저희들의 기도제목을 아시고, 한국에 있는 지인인, 한 집사님이 성탄예배 헌금을 하고 싶다고 보내 주셔서 필요한 섬김의 비용을 채워주심으로, 하나님이 주시는 위로와 힘을 덧입고 잘 섬기도록 예비하여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성탄예배를 통해서 현재 자라고 있는 Kotte UBF 마커스팀 형제, 자매 양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함께 섬김으로, 양들에게도 성탄의 은혜와 기쁨이 더하였습니다. 

 

 

전체 타이틀은 “Immanuel, Jesus”-God is with us(마1:23)라는 제목으로 저희 Kotte UBF 사역을 위해 그 동안 기도해주시고 격려해 주신, 저희와 비슷한 House Church로 섬기시는 현지 목회자인 테론 목사님을 초청해서 말씀을 증거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영어 통역을 하지만, 못 알아듣는 양들을 위해서 씽할러로 복음을 증거할 때에 임마누엘 예수님의 성탄의 복음이 더욱 은혜로우며 권세롭게 증거되었습니다. 

 

 

 

 

성탄축하예배를 기도로 섬기면서, 하나님께서는 복음을 한 번도 듣지 못한 불교신자인 양들에게 성탄의 복음이 역사하여 주사 그들의 영혼들을 구원해 주시도록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이럴 때에 처음 온 양들이지만 마음을 열고 성탄의 복음이 그들의 심령에 뿌려지게 하시고, 장차 그들을 구원으로 인도하실 소망의 하나님을 바라보며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성탄 경배 프로그램으로 성탄 캐롤, 성탄 댄싱, 성탄 특주와 성탄 말씀 선포가 있었습니다. 특히, 양들이 중간중간에 2명씩 3팀으로 나누어서 영어와 씽할러로 성탄 말씀 한절씩을 선포할 때에 하나님의 말씀이 울려 퍼지고 양들의 심령에도 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그리고 4명의 귀여운 어린이들이 아기 예수님을 춤으로 경배하는 모습을 보면서 하나님의 나라는 어린이와 같은 자들의 것임을 상기시켜 주셨습니다. 한 어린이는 성탄축하예배 댄싱을 연습하며 한 주 전부터 영광 돌리고자 하다가 뎅구에 걸려서 열이 나고 아팠는데, 당일 날에 하나님께서 치유해 주셔서, 뎅구가 나았다는 결과를 듣고 나서, 성탄축하 댄싱을 감사와 기쁨으로 섬겼습니다. 


계속해서 하나님의 영혼 구원의 비전가운데, 성령께서 스리랑카에 18개 캠퍼스가 개척되고, 개척 가정을 세워 주셔서 구원의 역사와 제자양성 역사를 이루어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또한 장차 주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여서 하나님께서 택하신 이곳 스리랑카 주의 제자들을 선교사로 파송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Kotte UBF 지부에서 현재 섬기고 있는 캠퍼스인, Sri Jayawardenepura(스리자야와드너뿌러)대학 캠퍼스 영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5명의 목자를 세워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성탄축하예배 사회를 본, 에스더 자야니 자매님과 페트라 안젤리, 마크 비쇼 형제님과 노아 헤만떠 형제님들이 성령으로 거듭나 구원을 받도록 도와 주시고, 목자로 성장하도록 기도합니다. 위의 양들이 현재적으로 17step 말씀과 주일 말씀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일방적인 은혜와 섭리로 2016년 8월에 와서 이곳 스리랑카에서 하나님을 만나서 구원을 받은, 저희 Kotte UBF 지부의 동역자로 주신 폴린 목동도 목자로 성장하며, 믿음의 결혼을 통해서 House Church를 이루어 주셔서 스리랑카 캠퍼스 지성인의 복음 역사에 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저희 스리랑카 선교역사와 Kotte UBF 지부를 위해서 기도와 사랑의 섬김과 격려를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누가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