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청의 글 

 

사랑하는 목자님께

 

“그들은 힘을 얻고 더 얻어 나아가 시온에서 하나님 앞에 각기 나타나리이다”(시편 84:7)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크신 사랑과 은총 안에서 문안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긍휼과 은혜로 저와 안나 선교사는 40년을 한국에서 스탭 목자로, 6년을 아프리카 짐바브웨에서 실버 전문인 선교사로 UBF 선교와 하나님의 구속역사의 한 모퉁이에서 쓰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따라 지난 해 9월 한국으로 돌아와 경기도 수동면 외방리 157-8번지(외방로 136), 뒤편으로는 아름다운 명산이며 자연휴양림인 축령산 자락이 병풍처럼 둘러 있고, 앞으로는 축령산에서 발원하여 내려오는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곳에 선교지에서 충성하시는 선교사님들, 한국을 방문하시는 선교사님들, 한국의 스탭 목자님들이 영육 간에 쉼을 얻고 재충전을 하실 수 있도록 조그마한 프라이빗(Private) ‘축령산 리트릿 홈’ (Chukryung Mount Retreat Home)을 준비하게 됐습니다. 

 

이곳에서는 성경읽기와 공부, 대자연 속에서 하나님과만 만나는 기도, 깊이 있는 대화, 영성을 증진시킬 독서,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영화감상, 축령산 및 서리산 등반, 주변의 아름다운 명소 탐방, 산책, 개인적인 휴식 등을 취할 수 있으며, 숙식을 비롯해서 모든 것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저희는 이 리트릿 홈을 통해서 그동안 하나님 아버지로부터 받은 사랑과 은혜들을 이곳을 찾아오시는 하나님의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이를 통해서 저희 공동체를 통한 하나님의 성서한국 세계선교사역과 하나님의 나라 복음사역을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리트릿 홈은 2018년 3월 중순부터 문을 엽니다. 선교사님들과 목자님들을 뜨겁게 환영합니다. 이곳을 방문하기 원하시거나 머물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samuelubf@gmail.com 또는 카페 방문하시어 매니저(이사무엘 선교사)인 제게 쪽지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일정과 이곳에서 하고자 하시는 일들을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까페 주소 http://cafe.naver.com/retreathome  

전화번호 010-8879-8480(이안나), 010-8789-8480(이사무엘) 

 

 

2018년 2월 19일

주 안에서

이사무엘, 이안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