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봄 스탭 목자 수양회
 

 

  봄 학기 창세기 말씀역사와 8월에 있을 유럽국제수양회를 위해 기도하고자 4월 22-24일에 부산의 글로리 콘도에서 ‘뭇 별을 보여주신 하나님(창15:1-16:16)’이라는 주제로 봄 스탭 목자 수양회를 가졌습니다. 


  첫 날 도착 즉시 그룹별로 ‘아브람을 부르신 하나님(창11:27-12:20)’을 공부했고, 저녁 식사 후에는 ‘아브람에게 승리를 주신 하나님(창13:1-14:24)’을 공부했으며, 이어서 강득현(한강) 목자가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과 함께하는 법’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했습니다. 특강 후 캐나다 오타와에서 온 이레베카 선교사와 알렉스 목자 그리고 미국 LA의 김이삭 선교사와 세계대표 윤모세 선교사님의 소개가 있었으며, 이후 한국 캠퍼스사역과 유럽국제수양회를 위해 합심하여 기도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태종대 트래킹을 하면서 잠시 쉼을 가졌고, 셋째 날 오전에는 그룹별로 ‘뭇별을 보여주신 하나님(창15:1-16:16)’을 공부했으며 이어서 스탭 미팅이 있었습니다. 스탭 미팅 때 미국 워싱턴 이야곱 선교사가 유럽국제수양회 직전 체코 프라하에서 있을 비전캠프와 독일 본에서 있을 GLEF에 관해 10분 정도 영상을 통해 소개했습니다. 수양회를 마치며 한국대표 이모세 목자님은 아브라함에게 끊임없이 말씀을 통해 믿음을 심어주시고 믿음 안에서 비전을 갖고 살도록 도우신 하나님을 바라보며 이 시대 캠퍼스 영혼들을 섬기며 유럽국제수양회를 위해 기도하자고 했습니다.

 

 (사무부 박요한)